РЕСО 사무실: 안드로이드용 포괄적인 비즈니스 및 생산성 앱
РЕСО офис는 РЕСО-Гарантия САО에서 개발한 무료 Android 앱입니다. 이 앱은 보험 대리인 및 직원들에게 그들의 전문 분야에 따라 다양한 기능을 제공합니다. 이 앱은 다양한 사용자 요구를 충족시키기 위한 통합 정보 시스템의 여러 모듈을 갖고 있습니다.
이 앱을 사용하면 대리인들은 보험 갱신을 모니터링하고 고객에게 결제 영수증을 보낼 수 있으며, 주문과 지시사항을 확인하고 수입을 추적하며, 달력에 알림을 설정할 수 있습니다. 대리인들은 또한 판매 목적으로 홍보 자료를 다운로드하고, 만료되는 정책을 모니터링하고, 포트폴리오 결과를 확인할 수 있습니다.
이 앱은 또한 대리인들이 고객 연락처를 변경하고, 보험 정책 목록을 확인하고, 고객 데이터베이스에 액세스할 수 있도록 합니다.
이 첫 번째 버전의 앱은 포괄적이고 사용자 친화적이지만, 개발자들은 사용자들로부터의 피드백과 제안을 환영합니다. 앱을 개선하기 위한 권장 사항이나 아이디어가 있다면, 아래로 쓰실 수 있습니다.
전반적으로, РЕСО офис는 보험 대리인들을 위한 탁월한 생산성 도구이며, 그 기능들은 작업 프로세스를 간소화하고 단순화하는 데에 설계되었습니다.
РЕСО офис에 대한 사용자 리뷰
당신은 РЕСО офис를 시도? 당신의 의견을 제일 먼저 남기십시오!